처음 짐 옮기실 때 부터 엄청 꼼꼼하게 포장해 주셔서 안심이 됐어요. 새집에 짐 풀 때도 혹시나 흠집이 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바닥이랑 벅은 물론이고 가구에도 기스 하나 없이 완벽하게 옮겨주셨어요!!
특히 가구 배치해 주실 때 눈대중이 아니라 수평까지 세심하기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마무리할 때도 이사하면서 나온 쓰레기랑 먼지까지 거의 다 깔끔하게 치워주시고 가서서 끝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이사였습니다. 다음에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디
특히 가구 배치해 주실 때 눈대중이 아니라 수평까지 세심하기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마무리할 때도 이사하면서 나온 쓰레기랑 먼지까지 거의 다 깔끔하게 치워주시고 가서서 끝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이사였습니다. 다음에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디